CJ온스타일, 프랑스 쇼핑 성지 '몽쥬약국' 독점 입점
몽쥬 기획전·몽쥬 모바일 라이브 서비스 오픈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CJ온스타일이 프랑스 대형 드럭스토어 '몽쥬약국'의 모바일 스토어 단독 입점에 성공했다.
CJ온스타일은 이를 기념해 9일 애플리케이션 내 '프랑스 몽쥬 테마 기획전'을 열고 17일부터 월 2회 이상 이원 생중계 형태로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몽쥬약국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더마코스메틱 화장품을 판매하는 드럭스토어다. 일반 드럭스토어에서는 취급하지 않는 럭셔리 화장품·향수 등도 선보이며 파리지엔의 뷰티 쇼핑 중심가로 알려져 있다.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프랑스 화장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관세 면제·샘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한국인들의 '화장품 쇼핑 성지'로 통한다.
이번 몽쥬약국 모바일 라이브는 몽쥬약국 노트르담 지점에서 진행된다. 몽쥬약국 현지 직원 2명과 한국에 있는 CJ온스타일의 쇼호스트가 영상 통화 형태로 이원 생중계를 진행하며 가상 파리 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첫 방송에서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인 '달팡' 특집전을 선보이며 △인트랄 세트 △엑스카쥬 세트 △아로마 오일 세트 등 달팡 베스트셀러 특별 세트가 준비됐다.
파리 몽쥬약국의 현지 판매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입점을 기념해 방송 당일에는 무료 배송·카드 청구 할인 및 주문 후 적립금 10% 지급·구매 고객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50달러 미만 주문에 한해 관세 면제 혜택도 적용돼 직접 구매하는 것과 다름없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9일에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 앞서 CJ온스타일 앱내 '프랑스 몽쥬 테마 기획전'도 연다. 몽쥬 테마 기획전에서는 30일 동안 방송 혜택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김년경 뷰티 사업 팀장은 "파리지엔 뷰티를 대표하는 몽쥬약국과 손잡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몽쥬약국을 통해 국내에서 이미 알려진 달팡·빠이요·바이오더마 등 인기 브랜드뿐만 아니라 파리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신규 브랜드를 특별한 혜택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