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1위 스테이크 전문점 '텍사스 로드하우스' 김포에 상륙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 국내 최대 규모 매장 열어

텍사스로드하우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오픈(현대그린푸드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현대그린푸드는 경기 김포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이스트관에 스테이크 전문점 '텍사스 로드하우스' 3호점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텍사스 로드하우스는 매출 기준 미국 1위 스테이크 전문점이다. 1993년 미국 인디애나주에 첫 매장을 연 뒤 현재 미국·멕시코·대만을 포함해 10개국에 6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다른 스테이크 전문점과 달리 고객이 직접 스테이크 부위와 양을 눈으로 보고 선택할 수 있어 독특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번에 문을 여는 텍사스 로드하우스 김포점은 555㎡(약 169평) 규모로 국내 매장 중 가장 크다. 메뉴는 스테이크·치킨·립·버거·샐러드를 포함해 총 75종을 선보인다. 매장 내에는 전문 미트커터가 상주하고 고기를 전시해 둔 ‘미트룸도 운영한다.

주력 메뉴는 스테이크다. 기본 부위인 서로인(등심)·필레(안심)·립아이(꽃등심)뿐만 아니라 뼈가 붙어있는 꽃등심 '본 인 립아이'와 알파벳 T자 모양 뼈에 안심과 채끝이 붙어 있는 '포터하우스'와 같은 특수부위까지 맛볼 수 있다.

앞서 지난해 11월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에 문을 연 텍사스 로드하우스 국내 1호점과 지난 6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 오픈한 2호점은 지난달까지 목표 매출을 각각 30% 이상 초과 달성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텍사스 로드하우스 1호점과 2호점도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타며 주말에는 1시간 이상 고객 대기 줄이 생길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내년 2~3개 점포를 추가로 출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b3@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