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웹툰 '여신강림' 에디션 판매 기념 뷰티 할인전 연다

아이섀도 팔레트·글리터·립 틴트 구성 15% 할인

롭스 세일강림 행사(롯데쇼핑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롭스는 다음 달 4일까지 화장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롭스 세일강림'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롭스 세일강림은 최근 드라마로 방영해 화제를 모은 네이버 웹툰 인기 작품 '여신강림'과 온라인 뷰티 상품 판매 플랫폼 '파우더룸'의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마련했다.

여신강림은 평범한 외모의 주인공이 화장을 통해 자신감을 얻는다는 내용이다. 만화 주인공처럼 변신할 수 있는 '올마이띵스 트루뷰티 에디션'을 롭스에서 판매한다.

이번 트루뷰티 에디션은 아이섀도 팔레트·글리터·립 틴트로 구성했다. 행사 기간 15%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상품 외에도 봄 메이크업을 위한 피부관리 제품·뷰티제품을 할인한다. 대표 품목 인하율은 △이글립스 레터링키트 기획 (43%) △끌레드벨 미라클 글로우 쿠션(35%) △AHC 레이어링 솔루션 수딩 마스크(60%)이다.

이외에도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와 롭스 추천 브랜드 4개를 선정해 추가 할인하는 '브랜드DAY' 행사도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장희선 롭스 마케팅팀장은 "롭스의 주 고객층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사로잡기 위해 인기 웹툰을 활용한 대규모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봄맞이 뷰티 상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3@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