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크리스마스 '집콕족' 위한 '닌텐도 스위치' 판매 방송
특별 게스트 황광희 참여 경품 행사도
- 이비슬 기자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신세계TV쇼핑은 오후 10시 모바일 방송 '신세계TV쇼핑 라이브'에서 닌텐도 스위치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선보이는 닌텐도 스위치는 본체 3종(블루레드·그레이·동물의 숲 에디션)과 타이틀 24종이다. 신세계TV쇼핑은 △링피트 어드벤처 합본패키지 △피트니스 복싱2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를 포함한 최신 타이틀과 △모여봐요 동물의 숲 △마리오 카트8 디럭스의 인기 타이틀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시즌 '집콕족'을 위한 특집으로 60분간 진행하는 이번 방송은 인기 방송인 황광희가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진행을 맡는다. 고객들은 채팅창을 통해 황광희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다.
화려한 볼거리도 더했다. 가로 26m, 세로 3.2m 크기의 초대형 LED스크린 '디지털 월'을 통해 게임을 시연하는 모습과 출연자 간의 대결 영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신세계TV쇼핑은 닌텐도 게임기 제품의 국내판권을 보유한 신세계아이앤씨와 협업해 그간의 판매 수량을 뛰어넘는 역대 최다 물량을 준비했다. 할인 혜택도 확대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포함한 인기 타이틀 18종은 최대 15%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신세계TV쇼핑 앱·SSG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김상민 신세계TV쇼핑 미디어커머스 팀장은 "예능형 쇼핑 라이브 콘텐츠가 주목받는 요즘,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특집을 기획했다"며 "할인가에 닌텐도의 인기 타이틀까지 구매할 수 있는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