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템 할인가로 드려요"…인터파크, 코세페 사전 투표 '픽딜' 진행
인기상품 50종 선정해 코리아세일페스타서 할인 판매
- 최동현 기자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인터파크는 다음달 1일부터 열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앞두고 소비자가 가장 사고 싶은 '최애템' 50가지를 선정하는 사전 프로모션 '픽딜'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코리아세일페스타'(코세페)는 백화점·대형마트는 물론 이커머스, 동네상점까지 전국 모든 유통업체가 참여하는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다.
인터파크는 오는 30일까지 '코세페에서 만나고 싶은 최애템'을 주제로 인기 상품 50종을 선정하는 투표 '픽딜'을 진행한다. 5대 쇼핑 카테고리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을 10개씩 정해 코세페에서 파격가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투표 부문은 △디지털·가전 △식품·생활 △유아동·취미 △패션·뷰티 △홈·레저 5개 카테고리다. 카테고리별 최다 득표 상품은 코세페 행사에서 한정 수량으로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 투표에 참여한 인터파크 회원에게는 쇼핑 할인쿠폰과 최다득표 상품 반값 구매권이 지급된다. 투표 이벤트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면 30% 쇼핑 할인쿠폰을 덤으로 제공한다.
라이브머커스 방송도 편성됐다. 인터파크는 자사 라이브방송 '인터파크TV'를 통해 5번의 코세페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모델 겸 방송인 송경아, 이현이, 송해나, 정혁, 정재호 등 인플루언서가 쇼호스트로 나설 예정이다.
방송 일정은 △19일 오전 11시 오프닝 + 이현이 PICK △21일 오전 11시 송경아 PICK △28일 오후 6시 송해나 PICK △11월 5일 오후 6시 정재호 PICK △11월 11일 오후 6시 픽딜 투표 1위 제품 발표 + 정혁 PICK 순이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이번 픽딜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실제로 원하는 상품을 할인해주고, 특집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며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했다"며 "침체된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연말까지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dongchoi8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