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 '추석 쇼핑 기획전' 연다…인기 명절선물 최대 67% 할인
유상무·박성광 등 연예인 그리퍼 총출동…예능형 판매 방송
과수원에서 갓 딴 과일, 즉석 주문…농가·소상공인 생방송도
- 최동현 기자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은 오는 23일까지 '추석 쇼핑 기획전'을 열고 인기 명절 선물세트를 최대 67% 파격 할인한다고 21일 밝혔다.
할인 대상은 △청정원 △CJ제일제당 △천호엔케어 △쟌스빌 △팜스코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인기 브랜드 추석 선물세트 60종이다. 생방송에서 '좋아요'를 많이 받은 판매자의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5000원을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했다.
그립 인기 연예인 그리퍼(진행자)가 총출동해 예능 프로그램을 찍듯 판매 경쟁을 벌이는 '추석 따봉 대전'도 그립에서만 즐길 수 있는 묘미다. 21일에는 유상무와 박성광이, 22일에는 김인석과 윤성호가 직접 상품 판매에 나선다.
전국 우수 농가의 특산물을 한데 모아 판매하는 '특집 방송'도 꼼꼼하게 챙기면 알뜰한 명절 준비를 할 수 있다. 그립은 23일까지 매일 7시부터 서울특별시와 함께 '추석 맞이 특집 서울장터'를 연다.
대표 상품은 △전라북도 친환경농법 한우세트 △제주 황금향 △국내산 천일염 반건조 생선 △전통제조 한국 전통 장 등이다. 허안나, 김인석, 안소미, 박여진 등 10명의 연예인 그리퍼가 서울장터 판매에 나선다.
이 밖에도 정육점, 과수원, 떡집 등 명절 맞춤형 소상공인 라이브 판매 방송도 기획됐다. 과수원에서 갓 딴 제철 과일이나 떡집에서 방금 뽑아낸 떡을 생방송으로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다.
김한나 그립컴퍼니 대표는 "코로나19로 이번 추석 연휴에 고향을 가지 못하는 고객들이 마음을 담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품목의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그립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생방송 도중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는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dongchoi8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