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캠프, 영어도서관부터 수준별 학습으로 초등영어 학습 솔루션 제시
- 김수정 기자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포스트 코로나 시대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코로나19 극복 이후 다가올 새로운 시대와 상황을 대비하는 상황에 이르게 됐다. 이에 따라 교육분야의 비대면 학습이 인기를 얻으며, 초등영어, 수학 등의 주요 과목을 비롯해 학교 교과목과 심화 학습, 코딩, 한국사, 한자능력검정시험 등을 모두 학습할 수 있는 전 학년 전 과목 스마트학습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초등교과서 발행사 비상교육의 초등 스마트학습 와이즈캠프는 프리미엄 영어학습 콘텐츠 ‘두두잉글리시’가 신개념 영어공부독서프로그램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두두잉글리시는 파닉스, 리딩, 그래머, 스피킹은 물론 영어 노래와 도서관 등 다양한 영어 관련 학습이 가능한 콘텐츠로 해당 학습을 통해 영어 어휘력과 문해력, 언어구사력을 향상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교과 학습과 학교 단원평가, 성취도평가 대비까지 가능해 영어의 기초부터 회화실력까지 강화할 수 있다.
‘문해력’이란 정보를 올바르고 읽어내고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말하는데, 와이즈캠프의 프리미엄 영어학습인 두두잉글리시 내 ‘다이렉트 리딩’은 온라인에 익숙해 기초 ‘문해력’이 부족한 학생들에게 다양한 활동 콘텐츠를 제공해 문해력을 해결할 수 있는 영어 학습 프로그램으로 떠오르고 있다. 다이렉트 리딩은 이퓨처의 리드 투게더 리더스북, 비상의 리더스뱅크주니어 교재를 활용해 영어 단어는 물론, 문장 패턴, 문법의 구조, 지문 독해 실력을 향상할 수 있다.
특히 다이렉트 리딩 학습 커리큘럼 중 미국식, 영국식 발음을 선택하여 듣고, 롤플레이할 수 있어 국가 공인 시험 대비까지도 가능하다.
와이즈캠프는 두두잉글리시 외에도 독서콘텐츠인 ‘와글와글 도서관’을 제공해 초등 문해력 향상을 돕는다. 아이의 수준에 따라 초급, 중급, 고급을 선택해 독서를 할 수 있고, 한글책과 영어책이 연결되어 있어 자연스럽게 영어 듣기 및 읽기 실력을 함께 늘리며 번역 능력까지 키울 수 있다. 특히 와글와글 도서관의 영어책의 경우 우화 동화, 패턴북, 모험 판타지, 상상의 이야기, 정보를 주는 이야기 5가지 종류로 제공되어 다양한 분류의 독서 활동이 가능하다.
한글책, 영어책 외 제공하는 오디오북 ‘속삭이는 이야기’는 아직 한글을 떼지 못한 초등학생 아이들도 영어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책 내용에 대한 퀴즈, 작가가 쓴 다른 작품에 대한 줄거리 제공 등 독후 활동 기능을 통해 독후감 작성 능력까지 개발할 수 있다.
와이즈캠프는 “와이즈캠프의 영어 학습 콘텐츠는 기초부터 회화 학습까지 완벽하게 커리큘럼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스마트학습으로 주요과목의 학습결손을 완벽히 막을 수 있다”고 전하며 “특히 다이렉트 리딩은 초등영어를 예비초등부터 예비중학까지 세세한 커리큘럼으로 나눠,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밝혔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일 동안 영어 학습 외 초등 전 과목, 전 학년 학습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무료체험 신청 시에는 급수별 한자책 1권과 비상교육 수학연산문제집 1권을 무료로 추가 증정한다.
nohs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