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고소영 웨딩와인 10만원대에'…신세계百 '상반기 와인 결산전'

수백만원 고가 와인부터 홈술·혼술 와인까지…최대 80% 할인

(신세계백화점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인기 와인을 최대 75% 할인하는 '상반기 와인 결산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행사 점포는 신세계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경기점, 광주점, 마산점, 영등포점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전체 와인의 50%를 반값에 판매한다.

소비자는 △상반기 베스트 와인 모음 △월드 프리미엄 와인 △하반기 히트 예감 신규 상품 모음전 △홈술·혼술 데일리 와인 균일가전 등으로 구성된 테마에 따라 와인을 고를 수 있다.

상반기 베스트 와인 모음에서는 장동건·고소영 부부의 웨딩와인으로 유명한 '파니엔테 샤도네이'를 11만원대에 판매한다. 아르헨티나 대표 와인으로 불리는 '이스까이'는 64% 할인한다.

월드 프리미엄 와인에서는 고급 와인을 한정 기획가로 선보인다. 가라지 와인 '샤또 르 팽 08'은 64%, 스페인 산(産) '도미니오 드 핑구스'은 3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미국산 와인 '헤드 하이 피노누아'과 이탈리아산 '로 조콜라이오 바롤로'는 5만원대에 내놓았다. 홈술·혼술족(族)을 위한 와인은 1만원 대에 준비했다.

상반기 와인 결산전은 SSG닷컴에서도 진행된다. SGG닷컴은 인기 와인 300여종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샤또 파비' 2013년산을 50만원대, '샤또 깔롱 세귀르' 2016년산의 경우 20만원대에 살 수 있다.

dongchoi89@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