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닉 히아루론산 앰플 스킨, 2019 화해 뷰티 어워드 1위 수상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1위 기념, x2배 대용량 스킨 출시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착한 화장품 브랜드 싸이닉의 히아루론산 앰플 스킨이 '2019 화해 뷰티 어워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스킨/토너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싸이닉은 1위 수상을 기념하여 ‘히아루론산 앰플스킨 300ml’ x2배 사이즈업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했다. 오는 6월 10일부터 7일간 11번가에서 스킨팩으로 활용 가능한 5겹 순면 화장솜과 스킨, 로션, 크림 샘플 등 11종을 증정하며 최대 55% 파격 할인과 쿠폰, T멤버십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해'는 화장품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성분 정보, 소비자 리뷰, 테마별 랭킹, 쇼핑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 플랫폼이다.

'2019 상반기 화해 뷰티 어워드'는 2018년 11월부터 2019년 4월 말까지 1만5455개 상품의 6만7216개 리뷰 대상으로 국내 최대 규모 소비자 데이터를 활용한 순위를 선정했으며 수상 제품은 총 4단계에 걸친 검수 시스템을 통해 공정하게 선정된다.

싸이닉은 이번 1위 수상을 통해 화장품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스마트한 소비자들로부터 착한 성분과 뛰어난 제품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으로 보인다.

싸이닉 히아루론산 앰플 스킨은 기존의 1세대 제품이 업그레이드된 2세대 신제품이다.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는 일명 ‘#수분잠금 스킨케어’로, 5중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20가지 주의성분을 배제한 착한 성분 처방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히아루론산 스킨케어의 주요 성분은 △피부 층에 수분을 골고루 침투시키기 위한 5가지 크기로 이루어진 5중 히아루론산-히아폴매트릭스 △피부진정과 재생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잎 추출물 △피부장벽을 강화해주는 성분 판테놀이 함유되어 메마른 피부에 집중 수분을 공급,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집중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싸이닉 히아루론산 앰플 스킨은 2019년 3월 화해 유저 282인 대상으로 실시된 화장품 설문회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은 바 있다. 사용감이 순했다는 응답은 98%, 사용감 만족도 97%, 촉촉함 및 흡수력 만족도는 각각 94%에 달한다.

싸이닉 마케팅 매니저는 “유해 환경과 걱정 성분 이슈로 인해 히아루론산 라인과 같은 착한 성분의 스킨케어 제품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싸이닉 히아루론산 앰플 스킨은 여름철 건조해진 수부지(수분부족형 지성) 피부에 데일리로 수분 케어가 가능한 만능스킨으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2019년 화해 뷰티 어워드 베스트 신제품 1위 수상에 매우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1번가 싸이닉 전문관에서는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을 기념하여 특별 할인 및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싸이닉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는 대용량 스킨을 선물로 증정하는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