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몽쉘' 맛보세요"…롯데제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롯데제과는 디저트카페 형태의 플래그십 스토어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을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에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에서는 '신선한 크림 케이크(Fresh Cream Cake)'라는 콘셉트에 맞춰 파티셰가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주는 몽쉘을 맛볼 수 있다. 매장 규모는 약 41㎡(12.4평)으로 테이크아웃 전용숍이다.
제품을 담는 포장지에 몽쉘을 상징하는 로고와 심볼을 적용해 심플하면서 트렌디하게 제작, 개별 포장 및 선물용으로 좋다.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은 크게 '프리미엄(Premium)', '프레시(Fresh)', '케이크(Cake)', '컵(Cup)', '음료(Beverage)' 5가지 메뉴로 구분했다.
프리미엄과 프레시는 몽쉘만의 특징을 유지하되 벨기에산 프리미엄 초콜릿을 사용하는 등 차별화된 원료와 프랑스 과자 기술을 살려 머랭을 넣은 크림, 견과류와 당절임 과일 등으로 속을 채운 레시피로 맛에 변화를 줬다.
케이크는 에스프레소 시럽, 벨기에산 카카오 크림과 초콜릿으로 만든 앙증맞은 크기의 미니 케이크다. 컵은 제품을 컵에 담아 떠 먹을 수 있는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의 시그니처 메뉴이며 몽쉘과 함께 마실 커피와 몽쉘 퐁당 라떼 등의 음료도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을 통해 수년간 몽쉘을 사랑해온 고객들에게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수제 몽쉘을 제공할 것"이라며 "꾸준하게 성장하는 디저트 시장의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ysh@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