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형 웹하드 ‘넷파일’, 모바일 스트리밍 무료 이용 이벤트 진행

ⓒ News1
ⓒ News1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웹하드 서비스 넷파일(대표 양희웅)이 1일부터 모바일 스트리밍 무료 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넷파일 회원이면 누구나 이벤트 기간 동안 무료로 모바일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국내 공유형 웹하드 ‘넷파일’은 공유파일 및 컨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다양한 동영상 파일을 실시간 감상할 수 있어 무료 이용 이벤트 기간 이용 고객의 숫자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넷파일은 찾기 힘든 희귀 콘텐츠부터 최신 콘텐츠, 저작권사와 파트너를 통한 제휴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유·무선 인터넷을 이용해 원하는 데이터를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쉽고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빠른 검색, 다양한 검색 옵션, 그룹·친구, 웹링크 등의 부가 기능이 제공돼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데이터를 유효기간 없이 무기한 보관할 수 있고, 저장 공간 역시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어 소장이 용이하다.

넷파일은 다양한 리워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이용 및 활동 정도, 제휴 컨텐츠 구매 및 넷파일 홍보에 따라 N포인트를 적립해준다. 관계자는 “넷파일이 스마트폰 스트리밍 서비스를 오픈하면서 넷파일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무료이용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넷파일 회원이면 누구나 다양한 장르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모바일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