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디 커피, 업소용 원두커피머신 렌탈 시 미니 제빙기 무료지원 이벤트

ⓒ News1
ⓒ News1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원두커피머신 렌탈 전문기업 그랑디 커피(대표 유지홍)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업소용 원두 커피머신 렌탈 시, 미니 제빙기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대상 원두커피머신은 그랑디 커피의 2017 신상품 ‘ASFO’다. 기존 제품보다 무게와 크기는 훨씬 작아졌지만, 압출비는 더욱 높아져 한층 깊고 진한 향의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상품으로 무료 제공되는 미니 제빙기는 하루 최대 12kg의 얼음을 생산할 수 있는 고급 제빙기다.

업체 관계자는 “원두커피 머신 렌탈은 사무실에서 사용 빈도가 높아 크기나 디자인이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됐다”며 “AFSO 제품은 성능과 디자인을 두루 갖춰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그랑디 커피는 간편한 사용법과 고장률을 낮춘 원두커피머신을 렌탈 중이다. 자동세척과 분쇄, 원두량 조절 기능을 탑재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커피 머신 사후관리 시스템을 통해 기계 오류 발생 시 신속한 서비스도 제공하며, 커피 머신 이전 시에는 무상 설치가 가능하다.

ⓒ News1

이와 함께 원두커피 머신 무상임대 서비스도 실시한다. 한 달간 원두커피 2kg을 사용하면 일체 비용 부담이 없는 서비스로, 렌탈 등록비와 커피 머신 설치비, 보증금 등을 지불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다.

유지홍 대표는 “무더위 속에서 시원한 커피를 즐겨 찾는 직장인들이 많다는 점을 겨냥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그랑디커피의 경우, 별도 로스팅 공장을 운영해 신선한 생두를 정확히 로스팅할 수 있으며, 위생에도 꼼꼼히 신경쓰고 있어 안심하고 커피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그랑디 커피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관련 불편사항 발생 시에는 전용 콜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