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자이언트, 갤럭시S8·S8+ 사전예약 이벤트로 승부수
- 노수민 기자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삼성의 상반기 주력 모델인 갤럭시 S8과 갤럭시 S8+를 푸짐한 사은 혜택과 더불어 구매할 수 있는 사전 예약 이벤트가 휴대폰 전문몰 ‘MK자이언트’(MKgiant)에서 마련됐다. SK텔레콤, KT, LG 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 전 고객을 대상으로 17일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엠케이자이언트 관계자는 “최근 갤럭시 S8·S8+의 특별한 디자인과 성능이 대중에게 공개된 후 사전예약에 대한 열기가 뜨거운 상황”이라며 “구매에 대한 기쁨을 배가 시켜 줄 알찬 내용들로 이벤트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우선 MK자이언트를 통해 구매한 고객은 번호이동이나 기기변경과 상관없이 우선 개통 프리패스권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개통이 뒤로 밀려 속상했던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그 밖에도 스태프 7인치 태블릿PC, LG스마트워치, 루나워치,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등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랜덤 기프트 박스도 기다리고 있다. 구매 옵션에 따른 TV, 외장하드, LCD 모니터, 삼성 갤럭시탭A6, 인공지능 스피커, 공기청정기 등의 사은품도 푸짐하게 준비됐다.
아울러 MK자이언트 고객에게는 삼성전자에서 실시하는 다양한 사전예약 혜택이 동일하게 제공된다. 갤럭시 S8 사전예약, 갤럭시 S8+ 사전예약 고객은 덱스 또는 레벨박스 스피커를 받을 수 있다. 단 7일부터 17일까지 예약 후 4월 18일부터 4월 24일까지 개통해야 한다.
4월 18일~5월 31일까지 개통하면 디스플레이 파손 시 교체 비용 50%가 지원되며, 정품 액세서리 5만원 할인쿠폰과 멀티미디어 이용권 2종(리니지2 레볼루션 아이템, 유튜브 레드 3개월 이용권)도 준다.
SKT 고객에게는 보다 다채로운 사은품이 제공된다. 일단 T 포켓파이를 무약정으로 개통하면 ‘뮤패드 7S 태블릿 PC를 증정한다. 여기에는 고성능 GPS와 최신 마시멜로 OS가 탑재됐다. 선착순 500명에 한해 해지 시에도 가입비, 약정, 위약금 걱정 없는 T 포켓파이 기기를 무상으로 준다.
그뿐만 아니라 SKT 고객이라면 강화된 밴드 데이터 퍼펙트S와 VIP 멤버십, 고급형 폰 분실 보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4000mAh 보조배터리, 젤리케이스, 곡면 액정필름이 들어 있는 페셜 키트도 선물로 지급된다. 개통 후 MK자이언트에 포토 후기를 남기면 T데이터 쿠폰 1GB를, 일반 후기만 남겨도 데이터 쿠폰 500MB가 제공된다.
엠케이자이언트의 갤럭시 S8·S8+사전 예약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되며, 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 상담 가능하다.
nohsm@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