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하고 푸짐한 치즈등갈비로 입맛을 사로잡은 부산등갈비 전문점
후기 남기면 해물라면 혹은 칼국수 서비스 이벤트
- 이슈팀 장유성 기자
(서울=뉴스1) 이슈팀 장유성 기자 = 누구나 즐겁게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등갈비가 어린아이부터 어른들에 이르기까지 많은 이들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대표적인 인기메뉴로 떠오르고 있다.
모두가 함께 둘러앉아 다양하고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데다, 개인의 입맛 혹은 취향에 따라 매콤한 양념으로 맛을 낸 등갈비부터 부드러운 치즈를 듬뿍 올려 만든 치즈등갈비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
그중에서도 2015년 기대되는 부산 대표 등갈비 전문점으로 사랑받는 사직동맛집 '주백립’이 입소문을 얻으며 많은 이들의 발걸음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2014년 10월 처음 오픈한 등갈비맛집인 이곳은 방문하는 손님마다 하나같이 입을 모아 칭찬하는 깔끔한 맛과 믿을 수 있는 청결로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사직동 맛집으로 우뚝 자리잡은 등갈비 맛있는 곳이다.
지난해 붐을 일으켰던 등갈비의 유행에 힘입어 오픈한 단순한 등갈비 프랜차이즈가 아니라 부산등갈비의 이름을 내건 등갈비 전문점이기에 그 맛은 단연 으뜸.
특히 젊은 커플에게 인기 만점인 등갈비구이는 일반적인 등갈비와 달리 삶거나 찌지 않고 생고기로 핏물과 잡내를 제거한 후에, 24시간 동안 비법소스에 담가 놓은 다음 고기가 먹기 좋게 익도록 숯불에 초벌로 익혀서 나가 찾는 이들이 더욱 늘고 있다.
또한 술안주로도 제격이라 40~50대 어른들이 먹기에도 안성맞춤인 등갈비묵은지부터 어린이들이 반한다는 치즈를 곁들인 갈비양념구이 등 메뉴도 다양해 가족단위 손님들이 찾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그 밖에도 기본 소금간이 되어 있는 구이로 등갈비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소금구이부터 달달하고 짭쪼름한 갈비양념구이, 치즈와 함께 먹을 때 손님들이 즐겨찾는 매운양념구이 등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어 좋다.
그뿐만 아니라 2015년 한해 동안 365일 언제든 매장방문 사진과 글로 후기를 남긴 고객에 한해 해물라면 혹은 칼국수를 서비스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포장(Take out)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배달서비스도 예정 중이라 알아두면 유용하다.
청결한 위생 관리에 푸짐한 맛과 양으로 마음을 사로잡는 등갈비를 맛보고 싶다면 부산 사직동에 자리잡은 등갈비맛집에서 오늘 저녁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ebiz@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