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 "연아와 함께 화이트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동서식품은 '맥심 화이트골드 크리스마스 패키지' 출시와 함께 '맥심 화이트 골드 크리스마스'편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TV광고는 '화이트 크리스마스엔 맥심 화이트골드'라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제품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출연해 맥심 화이트골드와 함께 따뜻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원하는 이벤트를 알린다.
해당 광고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눈 내리는 어느 날 맥심 화이트골드 모델 김연아가 성냥을 켜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화이트골드 캔들 머그컵에 맥심 화이트골드를 마시는 장면이 이어지며 "화이트 크리스마스엔 맥심 화이트골드~"라고 메시지를 전달한다.
화이트골드 크리스마스 패키지 출시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25일까지 맥심 화이트골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캔들머그에 담긴 따뜻한 화이트골드 릴레이' 온라인 이벤트 프로그램은 SNS를 통해 가족 및 연인에게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보내면 응모된다. 받는 사람도 메시지를 이어서 보내면 함께 참여 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10명)에게는 김연아 로고가 새겨진 시계를, 2등(100명)에게는 핸드크림과 온열 장갑세트를 제공하며 3등(1000명)에게는 화이트골드 캔들머그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jdm@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