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리얼 요거트 스무디' 출시

매일유업이 새롭게 선보인 홈메이드 요거트 파우더 '매일 바이오 리얼 요거트 스무디' 제품 이미지 ⓒ News1
매일유업이 새롭게 선보인 홈메이드 요거트 파우더 '매일 바이오 리얼 요거트 스무디' 제품 이미지 ⓒ News1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매일유업은 요거트 풍미를 강조한 홈메이드 요거트 파우더 '매일 바이오 리얼 요거트 스무디'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프리미엄 홈메이드 요거트 스무디'를 표방하는 이번 신제품은 요거트 파우더 함량이 20% 들어 있어 부드럽고 상큼한 요거트 본연의 맛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프로바이오틱 유산균 3종(L. rhamnosus, L. casei, L. plantarum )과 비타민 6종 (비타민C, 나이아신, 비타민B6, 엽산, 비타민 D3, 비타민 E)이 들어있다.

특히 18g 한 포에 식이섬유가 1100mg 함유돼 있으며 합성착색료와 합성보존료를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딸기나 블루베리, 파인애플 등 제철 과일과 우유만 있으면 맛있는 리얼 요거트 스무디가 완성된다.

취향에 따라 얼음을 넣어서 갈아 마시면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얼음틀에 넣으면 디저트바에서 먹던 맛있는 아이스바 형태로 먹을 수도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최근 디저트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라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고급 카페의 스무디 음료를 즐기려는 이들이 늘어난 만큼 식사 대용 및 영양간식으로 마실 수 있게 제작했다"고 말했다.

jd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