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홈피마비에 "전화·오프라인도 35% 할인"

파파존스가 넥센 히어로즈의 경기 승리를 기념해 진행하고 있는 할인행사로 인해 홈페이지가 마비되자 전화와 방문주문도 할인을 해주기로 했다.
파파존스는 지난 7일 넥센이 목동 구장에서 열린 두산 베어스와의 경기에서 10:1로 승리를 거두자 8일 하루동안 홈페이지와 모바일웹을 통한 온라인 주문에 한해 35%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하지만 접속자가 폭주해 현재 홈페이지는 마비된 상태다. 이에 파파존스 측은 홈페이지 등의 온라인 주문뿐 아니라 콜센터 또는 매장에서 주문시에도 할인을 제공하기로 했다. 오프라인과 전화 할인은 이날만 해당되며, 앞으로는 당초 계획대로 온라인 할인만 가능하다.
파파존스는 접속마비된 홈페이지 첫 화면을 통해 "콜센터나 인근 매장에서 주문시 '넥센 프로모션 할인적용'을 얘기하면 35% 할인 적용을 해주기로 했다"고 공지했다.
파파존스는 9월에서 10월 두 달간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와 파트너십 이벤트를 열고 있다. 정규시즌에서 넥센이 거두는 경기 결과에 따라 다음날 할인행사를 여는 방식이다.
넥센이 경기에서 이기면 다음날 25% 할인이 제공된다. 넥센이 8점 이상 득점하며 승리한 경우 35% 할인이, 넥센이 승리한 경기 결과가 8:0인 경우 40% 할인이 주어진다. 단, 홈페이지와 모바일웹으로 주문한 경우에만 할인이 적용된다.
fro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