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광주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 고객 라운지 조성

상담·전시 공간 층별 분리…프리미엄 경험 제공

25일 광주 서구 소재 '볼보 셀렉트(인증 중고차)' 광주 전시장에 신규 조성된 고객 라운지의 모습(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2025.11.25.

(서울=뉴스1) 김성식 기자 =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광주 서구 소재 '볼보 셀렉트'(인증 중고차) 광주 전시장에 고객 라운지를 신규 조성했다고 25일 밝혔다.

고객 라운지는 프리미엄 상담 경험을 위해 마련된 전용 공간이다. 이곳에서 인증 중고차 구매 고객이 다양한 조건을 비교·검토하며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지난 7월 개관한 광주 셀렉트 전시장은 최대 28대의 인증 중고차를 동시에 전시할 수 있다. 고객 상담 공간과 전시 공간을 층별로 분리해 운영했다. 이번 고객 라운지 도입을 계기로 전반적인 고객 경험이 한층 강화됐다고 볼보차코리아는 설명했다.

이만식 볼보차코리아 전무이사는 "광주 지역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고 만족도 높은 환경에서 볼보 셀렉트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신규 고객 라운지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 품질을 강화해 스웨디시 프리미엄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볼보 셀렉트(SELEKT)는 선별(Selectivity)의 스웨덴식 표기에서 유래한 볼보차코리아의 공식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이다. 최초 등록 6년 이내 또는 주행거리 12만㎞ 미만의 차량 중 품질 기준을 충족한 차량만을 엄선해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1년 또는 2만㎞까지 무상 보증 수리 서비스와 3년 또는 6만㎞까지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seongski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