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미래재단, '영 이노베이터 드림 프로젝트 2025' 개최
- 박기범 기자

(서울=뉴스1) 박기범 기자 =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대학생 대상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 '영 이노베이터 드림 프로젝트 2025'를 개최하고, 오는 7월13일까지 아이디어 신청을 받는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대학생들이 지역사회 문제를 인식하고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 아이디어를 발굴해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주제는 환경이다. 국내에 거주하는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최대 5명의 학생이 하나의 팀을 이뤄 참가할 수 있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심사를 통해 오는 7월 말, 최대 35개의 1차 합격팀을 선발하고, 이들을 대상으로 8월부터 3개월 동안 전문가 멘토링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아이디어 구체화 및 전시 기획을 돕는다. 최종 결과물은 11월 말 발표될 예정이다.
온오프라인 투표와 최종 발표 심사 결과를 종합해 선정된 최종 10개 팀에게는 환경부장관상(1팀), BMW 코리아 미래재단 이사장상(1팀), 우수상(3팀), 장려상(5팀) 등과 함께 시상품을 수여한다. 이외에도 공모전 참여자 전원에게는 프로젝트 종료 후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pkb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