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내달 6일까지 웨이크업 투어 위크 진행
- 권혜정 기자

(서울=뉴스1) 권혜정 기자 =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본격적 라이딩 시즌을 앞두고 모터사이클 라이더라면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2021 웨이크업 투어 위크(WAKE-UP TOUR WEEK)'를 19일부터 내달 6일까지 전국 11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지점에서 동시 개최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매년 2월 '겨우내 잠들었던 모터사이클을 깨운다'는 취지의 웨이크업 투어를 진행해왔다. 올해도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비(非) 군집형·기간제 투어 방식을 적용한다. 특히 2021년 웨이크업 투어 위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없는 세상을 의미하는 노란색을 활용한 투어 기념 핀을 제작함으로써 라이더를 포함해 모든 이들의 염원을 담았다.
행사 기간 동안 할리데이비슨을 포함해 모든 모터사이클을 타고 전국 11개공식 지점 어디든 방문하면 웨이크업 투어 기념 핀(PIN)이 증정되며 할리데이비슨 공식 의류 및 엑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도 지급된다.
제공된 할인 쿠폰을 사용한 참가자들은 자동으로 경품 이벤트에 응모되며 이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내달 15일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된다.
소셜 미디어 인증을 통한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지정된 해시태그인 #할리했어오늘도 #웨이크업투어 등 2개를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권 및 할리데이비슨 공식 제품 등 2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지급되며 할리데이비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새로운 2021년식 모터사이클을 공개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현재 전국 11개의 공식 지점을 통해 사전 계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jung907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