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 일본 오릭스렌터카 20% 할인혜택 제공
- 박기락 기자

(서울=뉴스1) 박기락 기자 = AJ렌터카(사장 윤규선)는 오릭스렌터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사 회원들을 위한 렌터카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11일부터 AJ렌터카 회원은 홈페이지(www.ajrentacar.co.kr)와 콜센터(1544-1600)를 통해 일본에서 오릭스렌터카를 최대 20%(비수기 기준)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다.
AJ렌터카는 한국에 방문하는 일본인 여행과 비즈니스 고객, 일본으로 여행하는 국내고객들의 수요에 대응하고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오릭스렌터카의 일본 회원 할인율이 평균 10% 내외인 것을 감안할 때, AJ렌터카 회원은 일본 내 렌터카를 이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릭스렌터카 회원도 일본어로 마련된 AJ렌터카 전용 예약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원하는 경우 일본어가 가능한 기사포함 렌터카서비스를 우대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AJ렌터카 마케팅담당 남궁억상무는 "이번 제휴로 최대의 여행, 출장 목적지 중 하나인 일본 전역에서 렌터카 서비스를 안전하고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해외에서 고객들이 렌터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외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릭스렌터카는 일본에서 6만여대의 렌터카를 보유한 메이저 업체다.
kirocke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