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엑센트 튜익스 크래용' 튜닝패키지 83만원 출시
7가지 바디 컬러·3가지 포인트 컬러·데칼 적용
- 류종은 기자
(서울=뉴스1) 류종은 기자 =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소형차 엑센트 전용 커스터마이징 패키지를 적용해 외관 디자인을 차별화한 '엑센트 튜익스 크래용'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4도어·5도어 기본킷과 5도어 전용 '튜익스 크래용 플러스' 등 3가지로 구성됐다.
기본킷은 △컬러 루프스킨 △프론트 범퍼 포인트 커버 △아웃사이드 미러 커버 △리어 범퍼 포인트 커버(5도어 전용) △리어 스포일러(5도어 전용) △화이트 인테리어 패키지(5도어 전용) 등으로 구성됐다. 5도어 튜익스 크래용 플러스는 기본킷에 디자인 데칼이 추가됐다.
엑센트 튜익스 크래용 모델의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차량 계약시 주문하면 된다. 차량 출고 후 추가 구매 및 장착은 향후 튜익스몰(http://www.tuixmall.com) 및 블루멤버스 웹사이트(http://blu.hyundai.com)를 통해서 서비스될 예정이다. 엑센트 튜익스 크래용의 가격은 △4도어 기본킷 37만원 △5도어 기본킷 56만원 △5도어 크래용 플러스 83만원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개성있고 컬러풀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소형차 고객 특성을 반영하고 스포티한 해치백 디자인을 구현하기 위해 커스터마이징 상품을 런칭했다"며 "앞으로도 현대차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젊은 고객층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최근 해치백과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엑센트 위트(5도어 모델)에 신규트림 3개(1.6디젤 1개·1.4가솔린 2개)를 새로 추가했다. 새로 운영되는 트림의 가격은 1.6디젤의 △모던스페셜 1865만원, 1.4가솔린의 △모던스페셜 1543만원 △스마트 1386만원 등이다.
rje312@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