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여행에서도 간편하게…BC카드, 페이북 QR 결제 이벤트
태국 전자결제 기업 'NITMX'와 제휴…페이북 QR 이용 가능
태국·말레이시아서 현지 통화로 결제 시 페이북머니 3000원
- 정지윤 기자
(서울=뉴스1) 정지윤 기자 = BC카드는 해외 가맹점에서 페이북 QR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페이북머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BC카드 고객들은 태국 'Prompt Pay' 로고가 부착된 가맹점에서 현지 앱 또는 현금 없이 간편하게 QR코드를 스캔해 결제할 수 있다.
말레이시아에서도 현지 간편 결제사 페이넷(PayNet)이 운영하는 QR결제 브랜드 'DuitNow'와의 연동을 통해 동일한 방식으로 페이북 QR을 이용한 결제가 가능하다.
최근 BC카드는 태국의 전자결제 기업 'NITMX'와의 제휴를 통해 현지에서 'Prompt Pay' QR가맹점에서 국내 페이북 QR로도 결제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연결을 완료한 바 있다.
여름 휴가철 동남아시아 지역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한 혜택도 진행 중이다. 내달 31일까지 태국 및 말레이시아의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페이북 QR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리워드가 제공된다.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기간 내 태국에서 200바트(약 8500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 3000원 페이북머니가 적립된다. 말레이시아에서도 25링깃(약 8100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동일한 혜택이 제공된다.
stop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