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ONE 체크카드 '침착맨 에디션' 4만 장 한정 출시

(케이뱅크 제공)
(케이뱅크 제공)

(서울=뉴스1) 김도엽 기자 = 케이뱅크(279570)가 인기 인플루언서 '침착맨'과 제휴해 ONE 체크카드 한정판을 내놨다.

케이뱅크는 4일 'ONE 체크카드 침착맨 에디션' 4만 장을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침착맨은 유튜브 구독자 282만명을 보유한 웹툰 작가 출신의 인플루언서다.

ONE 체크카드는 케이뱅크의 대표 체크카드로, 실적 조건과 연회비 없이 캐시백 혜택을 마음대로 골라 사용할 수 있으며, K패스와 대중교통 캐시백(3000원)을 제공한다. 비자(VISA)와 제휴해 해외 결제도 할 수 있다.

침착맨 에디션 디자인은 △대충 흑백명언 카드 △침착하길 원하는 카드 △침착맨 와펜 카드 3종이다. 침착맨의 명언과 대표 캐릭터·CI 등을 침착맨이 직접 그린 이미지와 친필로 디자인했다.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발급 신청할 수 있으며, 기존 체크카드 보유 고객도 신청할 수 있다.

카드 출시 기념으로 오는 15일까지 캐시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침착맨 에디션 카드를 네이버페이 간편결제에 등록 후 결제 시 캐시백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단일 결제 기준 △30만 원 이상 시 2만 원 △20만 원 이상 시 1만 원 △5만 원 이상 시 3000원 등 최대 3만 3000원까지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ONE 체크카드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침착맨이 만나 금융 생활 속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에디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doyeop@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