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지코 착용’ 널디(Nerdy),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널디(Nerdy) ⓒ News1
널디(Nerdy) ⓒ News1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패션피플 사이에서 인기 급부상중인 유니컬처 스트리트 의류 브랜드 '널디(Nerdy)'가 지난 29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홍대에 위치한 널디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 론칭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더욱 화제를 모았다.

유니크한 공간 구성과 콘셉트 역시 눈여겨볼만 했는데, 음악과 패션을 좋아하는 16살의 '널디 보이'가 살고 있는 미국의 한 가정집으로 설정되어 매장 곳곳에 숨겨진 널디 보이의 감각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널디(Nerdy) ⓒ News1

매장은 총 3개층으로 1층은 널디 카페, 2층은 쇼룸, 3층은 루프탑으로 운영되며 고객들을 한층 더 가깝게 만나고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는 핵심 공간으로 자리 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픈을 기념하여 "Hey! Wanna come over?"을 타이틀로 널디-빌 홈파티에 초대하는 콘셉트의 이벤트가 29일 프레스 행사, 30일 고객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널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접할 수 있으며 30일 저녁엔 매장 오픈을 축하하는 공연도 준비 중이다.

공연에는 페노메코, 해쉬스완, 식케이 등 힙한 뮤지션들이 공연 예정으로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널디는 온라인 시장을 넘어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점차 오프라인 매장도 확대해 떠오르는 신예 스트리트 의류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할 예정이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