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마티스&밀크하우스캔들’ 론칭 행사 성료

<사진=클레마티스&밀크하우스캔들 론칭행사>ⓒ News1
<사진=클레마티스&밀크하우스캔들 론칭행사>ⓒ News1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클레마티스’와 아메리칸 메이드 브랜드 ‘밀크하우스캔들’이 지난 23일 남산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국내 론칭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클레마티스’는 다양한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을 원하는 현대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만들어졌다. 베이스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 클렌징 라인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2017년에는 새롭게 스킨 케어 라인을 선보일 예정.

‘밀크하우스캔들’은 미국 내 청정지역인 아이오와주에서 공수한 천연 소이왁스와 비즈왁스로만 만들어진 친환경 캔들 브랜드다. 갓 짜낸 우유가 담겨있을 것 같은 우유병 모양의 패키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현재 국내에는 50여 가지의 이국적인 향과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클레마티스&밀크하우스캔들 론칭행사>ⓒ News1

코스메틱과 캔들의 조화라는 특이한 콘셉트를 가지고 진행한 이날 론칭 행사에는 배우 김용건, 정혜선, 김보연, 이주현, 김지영, 김가연, 이윤미, 사강, 아나운서 신영일, 가수 김지현, 채리나, 유리, 슈퍼모델 김효진, 셰프 미카엘, 개그우먼 김영희, 김희원, 박은영, 각국의 대사부인 등 다방면 분야에서 활동 중인 셀럽들이 방문해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클레마티스’는 다양한 피부톤이 사용할 수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 컬러와 피부에 좋은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인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다. ‘밀크하우스캔들’은 파라핀을 전혀 포함하지 않은 친환경 캔들을 추구하고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