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칸, 여름 미용실 염색 제안…7월 트렌드 헤어컬러 ‘쉐도우 골드’

ⓒ News1
ⓒ News1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친환경 헤어염색 브랜드 와칸(WAKAN) 프로페셔널 교육팀에서 컬러의 계절 여름에 어울리는 헤어 트렌드 컬러를 제안했다. 와칸 교육팀과 박호준헤어 본점(최철중이사) 컬래버레이션 작업으로 이루어진 7월 트렌드 컬러는 ‘쉐도우 골드’(Shadow Gold)로 누구나 가볍게 시도해볼수 있는 여름 헤어컬러이다.

올 여름에는 금발계열의 염색이 유행할 것으로 예상 되는 가운데, 쉐도우 골드는 한국인 모발 특유의 붉은기를 강제로 없애려 하지 않고 그림자 계열의 골드빛을 풍부하게 표현하여 여성스러움을 강조하였다. 피부톤이 맑고 하얀 사람이 염색하게 되면 어려보이는 효과를 얻을수 있다.

반면, 붉은 피부일 경우에는 그린·블루계열의 파우더를 활용하게 되면 피부가 맑아보이는 색감을 표현할 수 있고, 노란 피부일 경우에는 레드·퍼플 계열의 파우더를 활용하면 피부색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다. 베이스가 어두운 상태에서는 와칸의 전용 헤어블리치와 레벨업 크림을 사용하여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자연스러운 컬러를 얻어낼 수 있다. 와칸의 염색은 피부색과 모발의 베이스에 따라 여러 색상을 조색하여 각 개인에게 특화된 레시피를 만들어서 시술하는 염색이다.

따라서 와칸 컬러 전문교육을 받은 미용실에서만 염색시술이 가능하며 일반 미용실에서는 시술을 받을수 없다. 와칸 1100개 제휴살롱은 살롱 마케팅팀에 문의 또는 와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와칸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매월 발표되는 와칸 트렌드 컬러를 시술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당월 트렌드 컬러 작업에 사용된 제품에 대해서는 와칸 쇼핑몰에서 할인 판매될 예정이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