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디렉션, '몽키 모드'로 7월 13일 컴백…파격 티저 공개

오드웨이브
오드웨이브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신인 보이그룹 데일리:디렉션이 오는 7월 컴백한다.

22~23일 데일리:디렉션은 공식 SNS에 두 번째 싱글 '몽키 모드'(MONKEY MODE)의 로고 트레일러, 스케줄러 등 티징 콘텐츠들을 연이어 오픈했다.

데일리:디렉션의 핸드폰을 해킹한 아기 원숭이라는 위트 있는 설정의 이미지, 아기 원숭이가 심벌즈를 칠 때마다 주변의 캐릭터들이 서서히 형태를 잃는 유니크한 무드의 로고 트레일러 등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키치한 스케줄러도 눈길을 끌었다.

컴백을 앞둔 데일리:디렉션은 오는 25일 웹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29일 트레일러, 7월 3일 트랙 리스트, 6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9일과 11일 타이틀곡 '다운 위드 잇'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데일리:디렉션의 두 번째 싱글 '몽키 모드'는 오는 7월 13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데일리:디렉션은 올해 2월 데뷔한 6인조 신인 보이그룹이다. 이들은 아프로비츠 장르의 데뷔곡 '룸바둠바'(ROOMBADOOMBA)로 가요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breeze5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