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부산서 '아임 히어로' 피날레…3일간 하늘빛 축제

임영웅(물고기뮤직 제공)
임영웅(물고기뮤직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임영웅이 부산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대장정의 막을 내린다.

임영웅은 6일부터 오는 8일까지 3일간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2026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 부산 콘서트가 개최된다.

인천을 시작으로 대구와 서울, 광주, 대전, 서울 고척스카이돔까지 하늘빛 축제를 펼쳐온 임영웅은 부산을 끝으로, 또 한 번 영웅시대와 소중한 추억을 쌓는다.

정규 2집에 담긴 다양한 장르의 곡을 비롯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메가 히트곡 등으로 꽉 채운 세트리스트로 관객들의 귀를 호강시킬 예정이다. 또 노래의 맛을 더하는 다채로운 무대 연출과 공식 응원봉 좌석 맵핑, 장치 등으로 보는 즐거움도 더한다.

오직 콘서트에서만 듣고 볼 수 있는 임영웅의 감성과 매력 대방출은 부산에서도 이어지며, 즉석에서 신청곡을 받아 부르는 코너 '영웅 노래자랑'을 통해 여전한 센스와 영웅시대와의 소통도 이어간다.

임영웅의 부산 콘서트에서도 우체국과 기념 스탬프, 영원 사진사, 찍는 재미가 있는 포토존 등이 마련됐다.

2년 2개월 만에 다시 찾은 부산에서 '아임 히어로' 대미를 장식하는 가운데, 투어의 마지막 콘서트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seung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