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눈빛에 흐르는 아련 감정…신곡 '관람차' 콘셉트 사진 공개

원위
원위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원위(ONEWE)가 동화적 감성이 돋보이는 신곡 콘셉트 포토를 처음 공개했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기욱)는 6일 0시 공식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관람차'(Ferris wheel)의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원위는 폐허가 된 공간을 가득 메운 식물들 사이에서 등장해 5인 5색 포근한 스타일링으로 따뜻한 기운을 전한다. 동화적 분위기가 감도는 가운데, 관람차를 연상시키는 원형 배치로 순환의 의미를 강조한 점이 인상적이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하늘을, 은은하게 깔린 스모그로 구름을 연출해 관람차가 상승해 공중에 떠 있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곡이 지닌 감정의 흐름을 시각적으로 확장하며 몽환적인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관람차'는 경쾌한 리듬과 따뜻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밴드 사운드 기반의 곡으로, 원위만의 밝고 설레는 에너지를 만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원위는 '관람차'를 포함해 기발매곡의 최초 가이드 버전이 수록된 데모 앨범 '포스 데모 앨범 스튜디오 위: 레코딩 넘버 포'(4th Demo Album 'STUDIO WE : Recording #4')를 오는 30일 피지컬 앨범으로 선보인다. 다듬어지지 않은 러프한 질감의 음악 첫인상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 원위의 신곡 '관람차'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mh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