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루카·아사, '수파 두파 러브' 포스터 공개…청초 비주얼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미니 2집 '위 고 업'(WE GO UP) 수록곡 '수파 두파 러브'(SUPA DUPA LUV) 티저 포스터를 연달아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심박수를 끌어 올렸다.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블로그에 ''위 고 업' '수파 두파 러브' 비주얼 포토'를 게재했다. 전날 베일을 벗은 아현, 로라에 이어 신규 프로모션 두 번째 주자로 나선 루카, 아사의 압도적인 비주얼이 담겼다.
파스텔톤 배경에 은은하게 녹아든 두 사람은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단박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루카는 흩날리는 머릿결 아래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냈고, 아사는 심플한 하늘색 드레스에 하얀색 액세서리를 매치해 청초한 매력을 배가했다.
앞서 타이틀곡 '위 고 업', 수록곡 '사이코'(PSYCHO)를 통해 보여줬던 강렬함과는 또 다른 포근하고 자연스러운 아우라가 인상적이다. 그간 무궁무진한 콘셉트 소화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베이비몬스터가 이번에는 어떠한 모습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베이비몬스터의 새로운 콘텐츠는 오는 19일 공개된다. 아직 일정 외 구체적인 정보는 베일에 싸여있는 상황이지만, '수파 두파 러브'가 터질 듯한 사랑의 감정을 멤버들의 성숙한 표현력과 서정적인 멜로디로 풀어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이 남다르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총 6개 도시·12회차에 걸친 아시아 팬 콘서트를 순항 중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