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12월 리메이크 디싱 발매…'겨울 시즌송' 예고
- 김민지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로 다시 팬들을 찾는다.
12일 소속사 어센드에 따르면,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12월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발매를 목표로 컴백 준비 중이다.
앞서 프로미스나인은 12월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신보를 공개한다고 밝혀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어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로 돌아온다는 소식까지 전해 새로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어센드로 이적 후 지난 6월 미니 6집 '프롬 아월 투엔티스'(From Our 20's)를 발매하며 팬들 앞에 섰다. 타이틀곡 '라이크 유 배터'(LIKE YOU BETTER)는 공개 후 멜론 톱 100 차트 상위권에 3주 연속 차트인 했으며, 벅스 일간 차트 1위에 올랐다. 더불어 KBS 2TV '뮤직뱅크'에서 1위를 거머쥐는 등 '서머 퀸'의 저력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그뿐만 아니라 프로미스나인은 최근 총 4개국 10개 도시를 순회하는 데뷔 첫 월드 투어 '2025 프로미스나인 월드 투어 나우 투모로우.'를 성황리 마무리하며 글로벌 팬심까지 사로잡았다. 이에 프로미스나인이 12월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대중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15일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with iM뱅크', 22일 '한터 음악 페스티벌'에 출격하는 등 다양한 무대에 참석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