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장기 집권…히어로다운 인기 [스타1픽]
[K-트로트 가수 부문]
2025년 10월 6~19일
- 황미현 기자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1위=임영웅
가수 임영웅은 [스타1픽]의 왕좌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다. 10월에도 K-트로트 가수 부문에서 1위 자리를 차지하며, 위상을 굳건히 하는 중이다. 임영웅은 평소 댄디한 스타일은 물론 축구를 사랑하는 면모로 여러 유니폼 의상도 보여줬다. 변함없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임영웅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전국투어 '아임 히어로' 인천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났다. 임영웅은 인천에서의 축제를 시작으로 전국 방방곡곡을 하늘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 2위=정동원
트로트 가수부터 JD1까지 팔색조 매력을 갖춘 정동원은 2위를 유지했다. 정동원은 지난 8월 디지털 싱글 '이지 러버'(Easy Lover)를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2007년생으로 어느새 고등학교 3학년이 된 정동원은 때론 확 자란 모습을, 때론 여전히 귀여운 외모와 패션을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 3위=김희재
다정하고 재치 있는 입담을 갖고 있는 가수 김희재가 3위에 이름을 올렸다. 구수한 가창력은 물론이고 파워풀한 퍼포먼스 실력까지 갖춘 김희재는 댄디함은 물론 화려한 스타일링까지 완벽 소화하며 팬심을 사로잡는 있다. 김희재는 지난달 첫 번째 미니 앨범 '희스토리'를 발매하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신보에 이어 오는 11월 1일과 2일 이틀간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전국투어를 연다.
◇ 4위=손태진
손태진은 [스타1픽] K-트로트 가수 부문 4위의 주인공이 됐다. 평소에도 깔끔한 슈트 차림으로 유명한 손태진은 최근 다양한 방송과 무대를 누비며 활약하고 있다. 무대 위에서 팬들과 소통했던 손태진은 온라인을 통해 그 영역을 확장한다. 그는 지난 21일 유튜브 단독 웹 예능 '진이 왜 저래' 시즌2를 공개했다. 이날 영상에서도 그는 댄디한 슈트를 차려입고 비밀 요원으로 변신하는가 하면, '좋은 거 알려드림'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로고 티셔츠를 입고 MZ 항공샷 등 다양한 포즈를 소화하며 '트렌드 줍는 남자'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예능감과 센스를 보여줬다.
◇ 5위=장윤정
콘서트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두루 활약하는 가수 장윤정이 5위에 올랐다. 장윤정은 털털한 성격과 친근한 화법으로 대중과 가깝게 소통하고 있다. 무대 위에서는 단정한 슈트 차림과 화려한 의상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이는 그는,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편안하면서도 힙한 의상을 입고 나와 다채로운 스타일을 소화하고 있다. 장윤정은 지난 3일 카피추에게 곡 '나는 각설이'를 선물하며 작곡가로서도 활약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편집자주 ...K팝 아이돌은 어느덧 글로벌 대세로 우뚝 섰습니다. K트로트 가수들 역시 그 어느 때 보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뉴스1은 이들의 생생한 사진, 최신 기사, 화제 동영상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원스톱 플랫폼 [스타1픽]을 신설했습니다. 뉴스1은 [스타1픽]과 관련해 'K팝 아이돌'과 'K팝 트로트 스타' 중 최근 2주간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사진의 주인공들을 1~5위까지 소개하는 [스타1픽-K팝] 및 [스타1픽-K트로트] 코너도 마련, 팬들에 최신 정보와 최고의 즐거움을 함께 제공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