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단독 팬미팅 개최…글로벌 팬들과 만남 예고
- 김민지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전소미가 단독 팬미팅으로 팬들을 만난다.
24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공식 SNS 채널에 '전소미 2025 팬미팅 [카오스]' 포스터를 공개하며 전소미의 단독 팬미팅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이번 팬미팅의 타이틀 '카오스'와 함께 서울, 도쿄,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공연 일정이 나타나 있다. Z세대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전소미의 통통 튀는 이미지를 고스란히 드러내는 강렬한 색감과 카피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소미는 오는 7월 19일 국내 공연을 시작으로 8월 1일 도쿄, 3일 오사카를 방문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독보적인 개성을 지닌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 트렌드를 주도하는 스타일링으로 사랑받아 온 전소미가 팬미팅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그뿐만 아니라 지난 23일 전소미의 첫 응원봉 발매 예고를 시작으로 24일 공식 팬클럽명 공표와 이번 팬미팅 개최 소식까지, 팬들의 기다림에 보답하는 이벤트가 열리고 있어 이목이 쏠린다. 전소미는 이번 팬미팅을 포함해 오랫동안 준비해 온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전소미의 단독 팬미팅은 오는 7월 19일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개최된다. 국내 예매 일정 및 공연 상세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