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예준, '결혼하자 맹꽁아!' OST 참여…'가져가주라' 발매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정예준이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주자로 참여했다.
정예준은 12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 1TV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가져가주라'를 발매했다.
'가져가주라'는 잊으려 해도 잊을 수 없는 연인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모두 가져가주라 너를 잊지 못한 오늘도/아무리 지워도/너를 그려내는 내 맘을/다 가져가주라'처럼 애절한 분위기의 가사가 마음을 울린다.
특히 이번 곡은 다양한 채널과 무대를 통해 활약을 펼치고 있는 정예준이 가창에 참여했다. 음원 전송 플랫폼 음악배달공장에서 진행한 덕배송챌린지를 통해 이번 OST로 쓰일 곡과 가수를 함께 선발해 의미를 더한다.
정예준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강렬한 음색으로 곡을 가득 채우며 극의 몰입도 역시 높일 계획이다.
수많은 OST 작업을 비롯해 가수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이형구, 황가람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감성적인 명품 발라드로 완성도를 높였으며, 부활, 전인권밴드, 여행스케치의 드러머로 활동한 김관진이 함께해 더욱 풍부한 사운드를 들려줬다.
한편 '결혼하자 맹꽁아'는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묻고, 모든 세대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가족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