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가요계 '뉴 키즈'의 등장…힙한 바이브 변신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아크(ARrC)가 가요계 '뉴 키즈'(nu kidz)의 등장을 알렸다.
아크는 12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미니 2집 '뉴 키즈: 아웃 더 박스'(nu kidz: out the box)의 단체 및 개인 '포토 드롭'(Photo Drop)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크는 도시 곳곳을 배경으로 특유의 힙한 바이브를 뽐냈다. 팀명이 적힌 녹색 재킷으로 통일감을 준 7인 7색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 가운데, 자유분방한 포즈가 매력적인 이들은 밀리터리 팬츠부터 '아크'라고 적힌 목걸이와 독특한 문양의 반다나, 패치 등 개성 넘치는 패션과 액세서리를 완벽 소화하며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아크가 지난 미니 1집 '에이알스퀘어드씨'(AR^C)를 통해 청량한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 미니 2집 '뉴 키즈: 아웃 더 박스' 컴백을 앞두고는 힙한 바이브로 색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아크만의 한계 없는 소화력을 예고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또한, 아크는 컴백 전 팀의 정체성을 녹여낸 트레일러와 펑키한 매력의 로고 시퀀스, 트렌디한 사운드와 감각적인 영상이 담긴 '샘플러 드롭'(Sampler Drop) 등 고퀄리티의 티징 콘텐츠를 잇달아 선보이며 점차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다.
한편, 아크의 미니 2집 '뉴 키즈: 아웃 더 박스'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