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부캐' JD1, 신곡 '책임져' 콘셉트 포토 공개…Y2K 스타일

사진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정동원의 '부캐' JD1이 와이투케이(Y2K)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했다.

JD1은 지난 25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오는 10월 12일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3집 '책임져'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총 2장으로, 1990년대 곡을 리메이크한 신곡과 걸맞은 레트로한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JD1은 반다나와 스키장갑, 항공점퍼 등을 매치한 와이투케이(Y2K) 감성의 패션 스타일을 세련되게 소화해 냈다. 마치 1990년대 말 음악방송에서 튀어나온 듯한 아이돌스타의 모습으로 완벽 변신을 선보였다.

특히 가르마를 탄 긴 앞머리와 옛 패션잡지를 연상시키는 포즈로 향수를 불러일으켰으며, 부드러운 미소와 깊은 눈빛을 장착한 더욱 훈훈해진 비주얼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JD1의 신곡 '책임져'는 지난 1996년 발매된그룹 언타이틀의 동 동명의 곡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JD1만의 느낌으로 새롭게 해석한 퍼포먼스와 신나는 멜로디를 담았다. 독보적인 레트로 감성을 자아내며 지금까지의 콘셉트와는 차별화되는 JD1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JD1은 제작자인 가수 정동원이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기 위해 새롭게 창작해 낸 독립된 페르소나로, K팝 시장 도전을 목표로 기획된 아이돌이다.

한편, JD1의 디지털 싱글 '책임져'는 오는 10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aehy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