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아이 스웨이' 트레일러 영상 공개…김무열 깜짝 등장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여자)아이들 컴백을 앞두고 배우 김무열이 깜짝 등장했다.
(여자)아이들은 2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오는 7월 8일 발매를 앞둔 미니 7집 '아이 스웨이'(I SWAY)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여자)아이들은 이 영상에서 드럼, 심벌즈, 리코더, 탬버린 등을 무표정한 얼굴로 연주하며 이목을 모았다. 반면 김무열은 거친 엔진소리와 함께 자동차 핸들을 꺾으며 강렬한 분위기 속에서 등장했다.
김무열의 차량은 (여자)아이들의 연주가 정점으로 치닫자 경적을 울리며 벽을 깨고 멤버들이 있는 장소로 돌진했다. 이후 김무열은 심각한 표정으로 차에서 내리면서 긴장감은 최고조로 치달았으나 자신을 말없이 바라만 보는 (여자)아이들의 모습에 당황해했다.
평온한 분위기를 깨는 김무열의 등장에도 아무렇지도 않은 듯한 (여자)아이들의 상반된 반응은 미니 7집 '아이 스웨이'에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7월 8일 미니 7집 '아이 스웨이'를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이와 더불어 세계 14개 도시에서 월드투어를 개최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