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다현·채영·쯔위, 새 영어 싱글 티저 공개…그윽 눈맞춤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트와이스 다현, 채영, 쯔위가 선공개 영어 싱글 티저에서 그윽한 눈맞춤을 전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새 영어 싱글 '문라이트 선라이즈'(MOONLIGHT SUNRISE) 다현, 채영, 쯔위의 개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티저 속 다현, 채영, 쯔위는 고혹적 아우라를 뽐내며 시선을 모았다. 다현은 도자기로 빚은 듯 유려한 미모를 자랑했고 채영은 볼드한 패션 아이템을 소화하며 유니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쯔위는 여신 비주얼과 포토제닉한 포즈로 독보적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달빛'과 '아침노을'을 의미하는 곡명 '문라이트 선라이즈'와 잘 어울리는 세 멤버의 3인 3색 매력은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트와이스는 선공개 영어 싱글 '문라이트 선라이즈'를 '모든 순간, 영원히 함께' 할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2021년 10월 발매한 데뷔 첫 영어 싱글 '더 필즈'(The Feels) 이후 약 13개월 만의 오리지널 영어 싱글로 글로벌 팬심을 한층 뜨겁게 예열할 예정이다.
더불어 트와이스는 오는 3월에는 새 미니 앨범을 발매하고 2023년 상반기 꽉 찬 활약을 이어간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새 오리지널 영어 싱글 '문라이트 선라이즈'를 전 세계 동시 발표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