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파워팝 '걸 인 더 미러' 2차 티저…뇌쇄적 눈빛
- 고승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홍진영의 '걸 인 더 미러'(Girl in the mirror)의 2차 티저가 공개됐다.
25일 오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15주년 기념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걸 인 더 미러'의 반복되는 브릿지와 중독성있는 리듬을 통해 댄스곡 특유의 경쾌함이 드러난다.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와 과감하고 묵직한 베이스가 훅이 느껴지는 멜로디를 이루고 있다.
티저에서 홍진영은 거울에 비춰진 자신의 본질이라는 곡 테마에 맞춰 다양한 배경에서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진지하면서도 강렬하게 응시하는 뇌쇄적인 눈빛과 댄서들과 완벽하게 합을 맞추는 장면도 눈길을 끈다.
신곡 '걸 인 더 미러'는 디즈니뮤직퍼블리싱 전속 작곡가 겸 싱어송라이터 노에미 르그랑, 싱어송라이터 도터, 작곡가 디노 메단호직이 곡 작업에 참여한 가운데 미국 팝가수 프롤리의 피처링으로 글로벌 프로젝트를 완성했다.
홍진영은 올해 4월 발매한 '비바 라 비다'(Viva La Vida)로 글로벌 빅3 차트에 진입한데 이어 기존 장르에서 벗어나 파워팝 장르의 신곡으로 글로벌 음악 활동을 본격화 했다.
한편 홍진영은 오는 12월2일 데뷔 15주년 기념 미니앨범 '걸 인 더 미러'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컴백 활동에 나선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