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현장]'데뷔 20주년' 김범수 "한현민 MV 섭외? 순수한 에너지 좋아서"
- 황미현 기자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가수 김범수가 "한현민의 팬이라 뮤직비디오에 출연 섭외를 했다"고 밝혔다.
김범수는 25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에서 데뷔 20주년 장기 프로젝트 기념 간담회를 열었다.
김범수는 첫 프로젝트 곡 '난 널 사랑해'에서 모델 한현민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에 대해 "내가 한현민의 팬이다. 밝고 순수한 이미지가 좋았다. 아직 어리지만 타임지에서도 선정한 영향력있는 10대이지 않나. 당당하고 밝은 에너지들이 이 곡이 가지고 있는 좋은 에너지와 맞는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소개했다.
김범수의 데뷔 20주년 장기 프로젝트 ‘MAKE 20’은 커버곡, 컬래버레이션곡, 신곡을 발표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김범수의 이번 프로젝트 포문을 열 ‘난 널 사랑해’는 지난 1996년 발매된 가수 신효범의 ‘난 널 사랑해’를 김범수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곡이다.
김범수의 ‘난 널 사랑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mh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