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샤이니 온유, 헤이즈 신곡 MV 주인공 "촬영 완료"
- 장아름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그룹 샤이니 온유가 래퍼 헤이즈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15일 복수의 연예계 관계자에 따르면 온유는 지난 6월 초 헤이즈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 현재 헤이즈의 트랙 리스트가 공개되지 않은 만큼, 온유가 헤이즈의 어떤 신곡에서 어떤 콘셉트로 출연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헤이즈는 오는 26일 새 EP 앨범 '///'을 발매한다. 이번 새 앨범은 지난해 12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저 별' 이후 약 6개월 만의 발매로, 헤이즈는 세련된 멜로디와 문학적 감성이 살아있는 가사가 담긴 신곡들로 앨범을 채운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앨범명 '///'에는 각각 '너' '먹구름' '비'를 상징하는 뜻이 담겨 있어 '너 먹구름 비'라는 호칭을 사용한다. 또 이번 앨범에 실린 히든 트랙 '비도 오고 그래서'는 앨범 출시 이후 비오는 날에 맞춰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해 헤이즈는 '돌아오지마' 'And July' '저 별' 등을 통해 각종 음원 차트 상위 순위를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EP 앨범을 통해 한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독보적인 여성 싱어송라이터로 입지를 굳힐지 주목된다.
aluemchang@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