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JTBC 드라마 '마녀보감' OST 참여

(서울=뉴스1스타) 박건욱 기자 = 실력파 여성 보컬그룹 러쉬(Lush)가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마녀보감’의 OST에 참여했다.

러쉬는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러쉬가 부른 JTBC 마녀보감 OST ‘연’. ‘마녀보감’도 OST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8시 30분 JTBC 채널에서 시청하세요”라고 글을 게재하며 OST 발매 소식을 전했다.

러쉬가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마녀보감’ OST에 참여했다.ⓒ News1star / 오스카ent

‘연’은 드라마의 여자 주인공 연희(김새론 분)의 영혼이 점점 죽어갈 때, 운명적인 사랑 남자 주인공 허준(윤시윤 분)을 만나면서 되살아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세련된 가사에 호소력 짙은 러쉬의 가창력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러쉬는 “극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이끌어 나가며 몰입도를 끌어올려주는 곡이다. 주인공의 마음을 표현하는 가사를 음미하면서 감상한다면 더욱 좋은 느낌의 곡이라고 느낄 수 있다”며 “진실된 마음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 드라마도, OST도 많은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3년 7월 싱글 ‘초라해지네’로 데뷔한 러쉬는 실력파 여성 보컬그룹으로 이름을 알렸다.

kun11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