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차트 독주 시작…'인털루드' 수록곡 주요 사이트 1위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가수 크러쉬의 새 미니 앨범 '인털루드(Interlude)'가 공개 직후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6일 정오 공개된 크러쉬의 미니 앨범 '인털루드'는 이날 오후 3시 기준 엠넷, 지니, 올레, 벅스 등에서 1위를 차지, 차트를 강타했다.

이번 앨범은 그 어느 때보다도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담아 더욱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우아해' 이외의 수록곡들도 차트에 진입, 순항하고 있다.

가수 크러쉬의 새 미니 앨범 '인털루드(Interlude)'가 공개 직후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 News1star / 아메바컬쳐

또한 크러쉬는 타이틀곡 '우아해', 개코가 피쳐링으로 참여한 더블 타이틀곡 '9 to 5(나인 투 파이브)' 두 곡의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 앞서 예고한 대로 반전의 모습을 선보였다.

타이틀곡 '우아해'는 우아한 여성을 보며 '우와'라는 감탄사를 숨길 수 없는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나른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노래다. 반면 '9 to 5'는 크러쉬와 개코가 하고 싶은 이야기가 직설적으로 담겨 있고, Trap (트랩) 성향의 센 곡으로 강한 남성미가 느껴진다.

한편 크러쉬는 이번 앨범으로 다방면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음악 팬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aluem_chang@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