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5일(오늘) 정규앨범 '월드와이드' 발매 "큰 의미…듣다보면 느낄 것"

(서울=뉴스1스타) 이경남 기자 = 박재범의 새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5일 낮 12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박재범의 정규 앨범 '월드와이드(WORLDWIDE)'이 전격 발매된다.

박재범은 앞서 4일 네이버 V앱 생방송을 통해 티저 영상 공개와 새 앨범 수록곡을 즉흥적으로 미리 공개하며 적극적으로 앨범 홍보에 나섰다.

박재범의 새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 News1star / AOMG 제공

박재범은 방송을 통해 "이번 앨범은 의미가 큰 앨범이다. 듣다 보면 느낄 것이니 길게 말하지 않겠다"라고 말하며 이번 앨범에 대한 애정과 자신감을 드러냈다.

박재범의 새 정규 앨범 '월드와이드(WORLDWIDE)'는 사이먼 도미닉을 비롯한 일리네어 레코즈, 하이그라운드, 아메바컬쳐, 하이라이트 레코즈 등 국내 내로라하는 힙합 레이블의 수장 등 27명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피처링 참여와 18트랙이라는 수록곡 수로 이미 발매 전부터 많은 이들의 이목을 뜨겁게 집중시켜왔다.

더불어 앞서 공개된 타이틀곡 '뻔하잖아 (Feat. Okasian)' 티저 영상 속에서 박재범과 현아가 호흡을 맞추며 커플 안무를 선보여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 또한 고조되고 있다.

lee1220@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