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공승연 애틋한 이별 연기…신승훈 '이게 나예요' 티저 공개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신승훈이 타이틀곡 '이게 나예요'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정규 앨범 11집 '아이엠 앤 아이엠(I am...& I am)' 발표를 앞둔 신승훈은 26일 정오 타이틀곡 '이게 나예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배우 송재림과 공승연이 남녀 주인공으로 등장해 이별 후 남녀가 느끼는 온도차를 한 편의 영화처럼 그려냈다.

"우리 그만하자"는 한마디로 이별을 통보하는 송재림에 이어 각자 길로 뒤돌아선 두 사람은 휴대폰 번호를 지우고 눈물을 뚝뚝 흘리며 밥을 먹는 등 힘든 이별 후 남녀의 슬픈 이야기를 담담하게 표현해냈다. 영상 말미에는 우연히 다시 마주하게 된 두 사람의 모습으로 마무리돼 이후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신승훈이 '이게 나예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 News1star / 도로시컴퍼니

영상과 함께 어우러지는 신승훈의 '이게 나예요 사랑이 뭐 이래요'라는 애절한 노랫말과 감성적인 멜로디는 쓸쓸한 감정을 더욱 배가시키며 타이틀곡 '이게 나예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신승훈의 뮤직비디오는 스타 등용문이라 불릴 정도로 많은 스타들이 거쳐갔다. 배우 김지호, 명세빈, 조인성, 남상미, 박한별, 차예련 등은 뮤직비디오 출연을 계기로 스타 반열에 올랐다.

'이게 나예요'는 그 동안 '미소 속에 비친 그대', '보이지 않는 사랑', '그 후로 오랫동안',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 뿐' 등 많은 명곡을 작사,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신승훈이 13년 만에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오랜 시간 그의 음악을 기다려 온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킬 수 있는 발라드 넘버다.

신승훈은 오는 29일 0시 11집 Part1 'I am(아이엠)'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11월초 11집 Part2 '&I am(앤 아이엠)'를 온,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12월 4~6일에는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더 신승훈 쇼 - 아이 엠 신승훈' 콘서트를 갖는다.

ppb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