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돔 투어 일본 컴백 '이치고 이치에' 무슨 뜻?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JYJ 돔 투어 일본 컴백 소식이 전해졌다.

JYJ는 오는 11월과 12월 일본 도쿄, 오사카 등 주요 도시에서 2014 'JYJ Japan Dome Tour 이치고이치에'로 일본 팬들을 만난다.

'이치고 이치에(一期一会)'는 '평생 단 한 번뿐인 만남'이라는 뜻이다. JYJ는 이 투어에서 라이브 무대를 비롯하여 더욱 화려해진 퍼포먼스, 멤버 개개인의 색다른 매력 등을 고스란히 담아내 한층 성숙해진 아티스트의 면모를 일본 팬들에 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그룹 JYJ의 이름으로 발매되는 일본 첫 싱글 앨범 소식까지 더해져 더욱 주목받고 있다.

JYJ 돔 투어 일본 컴백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그동안 JYJ는 지난해 4월 도쿄돔 투어를 통해 3회 공연 동안 15만 팬을 열광시켰으며, 김재중은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요코하마 스타디움 공연에서 회당 3만 석을 채우며 열도를 들썩이게 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JYJ는 일본에서 새 싱글 앨범 발매도 준비하고 있다. 현지 관계자는 "JYJ의 아시아 투어 소식이 전해졌을 때부터 일본 팬들의 돔 투어 공연 요청은 끊임없이 이어져 왔다. 이번 JYJ의 돔 투어 및 일본 싱글 앨범 발매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일본 팬들은 물론 현지 관계자들 역시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JYJ 돔 투어 일본 컴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JYJ 돔 투어 일본 컴백, 한류팬들 난리나겠네", "JYJ 돔 투어 일본 컴백, 한국팬들조차도 기대된다", "JYJ 돔 투어 일본 컴백, 당신들의 청춘을 응원합니다", "JYJ 돔 투어 일본 컴백, 이치고이치에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