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연결고리 힙합 가사 봤더니…'힘든 시절 사연 가득'

(서울=뉴스1스포츠) 장아름 인턴기자 = 바비 연결고리 힙합 가사에 담긴 사연이 눈길을 끌고 있다.

래퍼 바비는 지난 28일 밤 11시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에서 일리네어 레코즈의 레이블 앨범 '11:11'의 수록곡 '연결고리'와 도끼&더블K 1집 앨범 '플로우 2 플로우'의 수록곡 '힙합'을 편곡한 '연결고리#힙합' 무대를 선보였다.

바비의 연결고리 힙합 가사에는 "돈 따위는 필요 없어. 어차피 나온 거 실력 보여줬음 됐어. 아이돌이라는 타이틀 목에 걸고서 떳떳하게 돈 벌어서 엄마 만날 수 있어. 지겹도록 돈 때문에 힘들었던 우리집 내가 지었던 이름처럼 이제 Bob이지"라는 힘들었던 시절의 사연이 담겨있다.

신인 래퍼 바비가 지난 28일 밤 Mnet '쇼미더머니3'에서 선보인 '연결고리#힙합' 가사가 화제가 되고 있다. ⓒ Mnet "쇼미더머니3" 방송 캡처

앞서 바비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엄마를 못 본지 4년이나 됐다"면서 "형의 SNS에 들어가서 가족 근황을 본다. 가족이 매일 보고 싶다"고 고백했다.

바비 연결고리 힙합 가사에 누리꾼들은 "바비, 부모님 보고 싶겠다", "바비, 결승 진출자 다운 무대였다", "바비, 우승자 될 듯", "바비, 아픈 사연이 있구나", "바비, 힘들었겠다", "바비, 마음 고생 많았을 듯", "바비, 사연이 많은가보다", "바비, 우승하면 가족 꼭 만나길" 등 반응을 보였다.

바비는 이날 공연비 525만원을 획득해 475만원을 획득한 바스코를 꺾고 결승에 진출했다.

aluem_ch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