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그를 덩어리라 불렀다"…'동네사람들' 마동석, '아저씨' 원빈 패러디
- 정유진 기자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동네사람들'의 마동석이 등장하는 '아저씨' 패러디 영상이 SNS상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31일 '동네사람들'의 배급사 리틀빅픽처스는 "'동네사람들'이 SNS를 휩쓸고 있는 '아저씨' 패러디 영상'으로 화제"라면서 마동석의 영화 예고편 속 모습을 원빈 주연 영화 '아저씨'와 비교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패러디 영상은 '아저씨'의 OST에 맞추어 2분할 화면으로 '동네사람들'과 '아저씨'를 비교한다. 6백만 관객에게 사랑받았던 '아저씨' 속 배우 원빈의 뒷모습, 화려한 액션신은 '동네사람들'에 담긴 마동석의 뒷모습, 묵직한 액션신과 함께 등장해 싱크로율 100%를 자랑한다.
특히 "단 하나뿐인 친구는 그를 아저씨라 불렀다"라는 '아저씨'의 카피 문구는 "수상한 동네사람들은 그를 덩어리라 불렀다" 등 패러디 카피로 재탄생해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동네사람들'은 여고생이 실종됐지만 아무도 찾지 않는 의문의 마을에 새로 부임한 체육교사 기철(마동석)이 사건의 실마리를 쫓게 되는 과정을 그린 스릴러 영화다. 오는 11월 7일 개봉 예정이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