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정' VOD 서비스 미공개 영상, 어떤 장면 담겼나

(서울=뉴스1스타) 유수경 기자 = 영화 '밀정'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 미공개 영상을 공개한다. 미공개 영상과 함께 제작기와 추천 영상, 설민석 강의 영상 등 SNS를 통해 선공개 됐던 7개의 특별 영상도 볼 수 있다.

지난 18일 '밀정' VOD 서비스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극장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장면들이 담겨있다. 영화에서 김우진(공유 분)과 정채산(이병헌 분)이 고서점에서 접선하는 고서점 신과 김우진(공유 분)과 조회령(신성록 분)이 소년 황의서(정유안 분)가 밀정이라는 것을 파악하고 황의서를 처단한 후 대화를 나누는 소년 단원 신이다.

이번에 먼저 공개되는 미공개 장면 영상과 더불어 추후에 미공개 영상이 추가될 예정이다. 극장 미공개 보너스 영상은 평생 소장 VOD 구매자를 대상으로 제공된다.

'밀정' 미공개 영상이 관심을 끈다. ⓒ News1star/ '밀정' 스틸컷

그뿐만 아니라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이후 8년만에 '밀정'에서 의열단장과 일본 경찰 간부로 다시 만난 이병헌과 송강호의 재회를 담은 ‘놈들의 재회’ 영상, 애드리브가 넘쳐나는 유쾌한 현장 분위기와 공유와 한지민의 흐뭇한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브라더스’ 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추가됐다.

또한 가슴 아팠던 시대적 배경 속에서 영화에 녹아내려했던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김지운의 ‘밀정을 말하다’ 영상, 한국과 상해를 오가며 촬영한 5개월간의 제작기를 살펴보는 제작기 영상 등도 만날 수 있다.

한편 '밀정'은 1920년대 말, 일제의 주요 시설을 파괴하기 위해 상해에서 경성으로 폭탄을 들여오려는 의열단과 이를 쫓는 일본 경찰 사이의 숨막히는 암투와 회유, 교란 작전을 그린 영화다. 극장에서 750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uu84@news1.kr